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RTICLE

게시판 상세
SUBJECT DoWith이 Wellness에 주목한 이유
WRITER DOWITH (ip:58.120.123.36)
  • POINT 0점  
  • DATE 2020-09-29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386

두윗은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도록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에 주목하였습니다.

웰니스는 몸과 마음의 이상적인 밸런스를 유지하여 건강한 삶을 추구하는 라이프 스타일입니다. 즉, 진정한 행복은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상태에서 온다는 것이죠. 그중에서도 운동은 자기 자신에 집중하며 몸을 단련시키기에 웰니스 라이프 스타일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요소입니다. 하지만, 역설적이게도 몸과 마음에 이상적인 밸런스를 유지하려는 웰니스 라이프를 즐기는 사람들이 피부가 약해질 수 있는 환경에 많이 노출되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러닝 중 노출되는 자외선, 화약약품이 가득한 수영장 등, 운동을 할 때 피부는 극한 환경에 노출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웰니스 라이프를 위해 적절한 숙면, 규칙적인 운동, 신선한 먹거리 등 다양한 생활 습관들을 중요히 여기지만, 스킨케어 같은 경우 쉽게 간과하곤 합니다. 하지만 건강한 피부는 외부로부터의 1차 방어막 역할을 하여 우리 몸을 지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신체 부위입니다. 때문에, 진정한 웰니스를 누리기 위해서라면 피부까지 세심하게 몸을 관찰하고 챙겨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다양한 사람들이 겪는 운동 환경에 대한 고민들을 분석하여 각 환경에 최적화된 화장품 개발에 힘써왔습니다.

두윗은 당신이 운동을 자유롭게 즐기면서도 건강한 피부를 지켜 온전한 웰니스를 누릴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탄생했습니다.
두윗과 함께 나만의 몸과 마음의 이상적인 밸런스를 찾아보세요!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