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ARTICLE

게시판 상세
SUBJECT DOWITH의 향료 이야기
WRITER DOWITH (ip:58.120.123.36)
  • POINT 0점  
  • DATE 2020-10-19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149

천연 향료, 합성 향료, 조합 향료 등...

예민한 피부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향료부터,석유를 분리하거나 정제하여 만든 자극적이고 품질이 낮은 향료들까지.
향료에도 수많은 종류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하지만 이토록 다양한 향료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전성분에는 동일하게 ‘향료’라고 표기됩니다.
그래서 향료 자체를 부정적으로 생각하시는 소비자들도 많습니다.

두윗 역시 이러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분명히 알고 있었습니다.그럼에도 제품에 향을 담아낸 이유는 무엇일까요?




무향 화장품은 한자 그대로 화장품에 향이 없을 뿐, 향을 내는 성분이 없는 “무향료”와는 다릅니다.특히 원료 특유의 원재료의 냄새를 제거하기 위한 화학적 처리 과정을 거치기에 꼭 안전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천연 향료는 식물에서 추출한 성분이기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이 더 건강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천연 향료에도 리날룰, 헥실신남알과 같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어떤 사람들에게는 자극이 될 수 있습니다. 천연 향료인 라벤더 오일에 알레르기 반응을 보이는 사람들이 많은 것처럼 말이죠.




아로마테라피 혹은 향기요법이란, 향기를 이용해서 몸과 마음의 균형을 회복시키는 자연 요법을 말합니다.
이만큼, 좋은 향기는 몸과 마음을 편안히 이완시키는 효과가 있어, 운동을 즐기는 당신이 양질의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 두윗은 피부 뿐만이 아니라 마음까지 달래는 안전하고 좋은 향기를 제품에 담았습니다.

두윗과 함께 오래도록 잔상이 남는 힐링 테라피를 즐겨보세요.

두윗은 오히려 안정성이 보장된 알레르겐 프리 인공 향료를 사용하여 더 많은 사람들이 제품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하였습니다.

두윗의 향료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고시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향료를 배제하였습니다.

또한, 두윗의 모든 완제품은 KOTITI 인증 기관에서 25가지 알레르기 유발 성분이 없다고 성적서를 받아 공식적으로 안전한 향료를 사용하였음을 확실히 증명받았습니다.





PASSWORD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