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Q&A

게시판 상세
SUBJECT 결제취소문의
WRITER DOWITH (ip:)
  • POINT 0점  
  • DATE 2020-11-17
  • RECOMMEND 추천하기
  • VIEWED 27
안녕하세요 고객님 DOWITH 입니다.
취소 요청건에 대해 빠르게 응대 해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이전게시글에 배송비차감에 대해 안내 드렸으나 말씀주신바와 같이 담당자 확인 통하여 전체 취소 처리 해드렸습니다.
다시한번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 반송보낸지가 언제인데 아직 카드취소되었다는 문자나 연락도없으시고 전에 담당자분이 왕복배송비 없이 취소해주신다했는데 제가남긴 문의에 답변달린거보니 또 배송비를 차감한다는게 대체 무슨 말인건가요.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주문자: 김윤정
연락처: 010 4021 5127
FILE
PASSWORD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PASSWORD

/ byte

PASSWORD OK CANCEL

댓글 입력

COMMENT이름 비밀번호 관리자답변보기

OK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